뉴스

나는 당신이 일년 내내 마스크를 착용 할 위험을 모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죽을 때 당신은 그것을 착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출시 시간: 2021-06-28 17:42:58  조회수: 19

1.jpeg

마스크는 입과 코를 착용하는 위생 기기의 일종의 일종, 그리고 박테리아, 바이러스, 유해한 먼지 입자 및 기타 유해 물질을 막아 낼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까지. 다른 한편으로, 마스크를 착용하면 호흡기가 환경을 오염시키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의 기능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 할 필요가있는 몇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1. 감기, 꽃가루 질환 및 결핵과 같은 질병의 감염이나 감염을 방지합니다. 2. 공기 중의 먼지와 유해 물질이 폐로 흡입되지 않도록하십시오. 3. 음식과 치료에 종사하는 인력은 유해 물질의 흡입 및 호기를 예방해야합니다.

2.jpeg

Hower, 그것은 모든 연간, 특히 젊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하는 사람들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현대 여성들은 햇볕을 방지하기 위해 특히 여름에 아름다움을 사랑하기 위해 올해 모든 일회의 가면을 착용합니다. 질병을 매우 두려워하는 일종의 사람들이 있으며 전염병을 예방하기 위해 일년 내내 마스크를 착용하기로 선택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공기 오염에 대해 청결하고 걱정하지만, 일년 내내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모든 이유로 모든 일년이라는 가면을 착용하는 것은 매우 건강에 해롭지 않습니다.

3.jpeg

마스크는 박테리아, 먼지 및 외부 공기에서의 박테리아, 먼지 및 유해 물질을 차단할 수 있지만, 흡수 및 박테리아를 수집하고 도난당했습니다. 하나의' s 자신의 호흡기에서 숨을내는 물품.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하면 마스크가 많은 수의 박테리아와 유해 물질로 오염되며, 공기와 하나의' s 자신의 호흡 기관에서 오는 것입니다.

마스크는 멀티-layer 거즈 또는 다른 화학 합성 물질로 만들어진. 공기를 필터링하는 데는 많은 압력이 필요하며, 오랫동안 마스크를 착용하면 호흡 및 저산소증조차도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심각한 심장, 폐 및 뇌의 정상적인 기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오랫동안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은 호흡기 기능과 가스 교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이 가스 교환은 사람들이 가슴 압박감과 불편 함을 느끼게합니다.

오랫동안 마스크를 착용하는, 호흡기와 호흡기 사이의 접촉 가능성 외부의 다양한 박테리아가 줄어들고 몸의 면역이 약화되며, 반대로 다양한 호흡기 질환을 감염시키는 것이 쉽습니다. 마스크의 박테리아 또는 먼지는 또한 얼굴의 피부를 자극하고 얼굴에 마스크의 마스크를 반복적으로 반복하면 피부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4.jpeg

착용 마스크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오랜 시간, 당신이 오랫동안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스크를 착용 해야하는 경우 다음 사항에주의해야합니다. 마스크를 착용하기 전에 얼굴을 청소해야합니다. 양쪽에 마스크를 착용하지 마십시오. 시간이 지나면 더러운 마스크를 교체하십시오. 한 번에 6 시간 이상 마스크를 착용하지 마십시오.

6.jpg

우리가 공기 오염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스마트 전기 마스크가 필요하다는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
our 전기 마스크가 내장 된-in 마이크로-Motor 과차 윈드 휠, 공기 볼륨의 6 번, 당신이 자유롭게 숨을 쉬게 될 수 있도록, 당신은 작은 팬을 착용하고, 더 쿨러와 더 편안하게 느낀다!

7.jpg

필터 요소는 조심스럽게 당신을위한 오염원을 조심스럽게 차단하는 복합 4-layer 필터 화면을 채택합니다. PM2.5는 98.4 %를 필터링 할 수 있으며, 정말로 숨을 써라!

8.jpg

너무 이른: 봄?에서 알레르기 성 비염을 치료하...

다음 것: Covid-19의 확산을 늦추려면 가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