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스크를 착용하는 방법
출시 시간: 2021-07-01 15:48:37  조회수: 15

masks 사람들이 Covid-19를 확산시키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마스크는 당신 주위에 그들 주위를 보호하는 것으로 well protection을 제공합니다. 마스크와 take 매일 예방 조치 in 공개 설정 및 대량 교통, 이벤트 및 모임, 및 anywere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돌아갈 것입니다.

cdc는 2 세 이상이 마스크를 착용 해야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마스크는 2 세 미만의 어린이가 착용해서는 안됩니다.

마스크는 특히 당신과 함께 살지 않는 사람들 주위에 실내에서 적어도 6 피트 떨어진 곳에 머물러야 할 것 외에도 착용해야합니다.

\\ 귀하의 가구에서 누군가가 감염되면, 가정

should의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전송을 피하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masks는 비행기, 버스, 기차 및 다른 형태의 대중 교통의 다른 형태, 내부, 또는 미국 및 공항 및 방송국과 같은 미국 교통 허브에서. 여행자는 운송의 야외 영역에 마스크를 착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페리 또는 버스의 상단 갑판과 같이). CDC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여행 할 때 물리적 거리를 유지하는

felly fely felly

Continue가 아닌 여행자를 권장합니다.

weare 마스크를 올바르게 

wash 마스크에 넣기 전에 손 소독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당신의 코와 입 위로 마스크를 당신의 턱 아래로 고정시키고 당신의 얼굴의 측면에 꼭대기에 꼭대기에 꼭 끼거나 당신의 머리 뒤에 문자열을 묶는 루프를 묶어.

마스크를 계속 조정하고, 제대로 맞지 않아서 다른 마스크 유형이나 브랜드를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make 쉽게 숨을 쉴 수 있습니다.

wear 점점 확산을 방지하는 마스크 코비드19-dosweare 코와 입을 통해 마스크 코비드

19.

-

weare 당신의 가정에서 살지 않는 사람들 주위에 공개 설정에서 마스크, 특히 실내에서 당신과 함께 살지 않는 사람들과 6 피트 떨어진 곳에서 6 피트 떨어진 곳에 머무를 때 어려울 때.

wear maxim을 위해 올바르게 마스크 UM 보호.

weare 당신의 스카프, 스키 마스크 또는 balaclava 

콜라락

&#

  

101을 대신101을 대 장비에 여분의 마스크; 호흡, 눈 또는 비에서 습기에서 젖은 하나.

store 젖은 가방

washed.

  

don'ts

-put를 젖은 가방에 젖은 마스크

당신의 목을 마스크하거나 이마에 위로 마스크하십시오.

Touch 마스크, 당신이 할 수있는,

wash 손 소독제를 사용하지 않고 사용하십시오.

Covid 19를 얻고 확산을 방지, 이러한 보호 조치를 따르십시오

stay 적어도 6 피트 떨어져 있습니다.  avoid 아픈 사람들과 접촉합니다.

wash 당신의 손often, 비누와 물, 매번 적어도 20 초 이상.usehand Sanitizer

with 비누와 물이 사용할 수없는 경우 적어도 60 % 알코올.

 untie 당신의 머리 뒤에 문자열을 또는 스트레칭 귀 루프

handle 귀 루프 또는 넥타이  

Place 마스크 세탁기에서

place 마스크 (마스크를 씻어

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be 당신의 눈을 만지지 않도록 조심하지 마십시오 코,

immatyately r r r r r rem and jimmedenty 착용하는 마스크의 효과에7.jpgH5a32dcaa0da7475985bb88846989191cP.jpgmasks 및 건강

studies는 휴식과 운동하는 동안 천으로 헝겊과 외과 마스크를 착용 할 때 산소 또는 이산화탄소 수준의 변화가 없습니다.

the 연구가 포함 된 건강한 병원 근로자, 노인 성인 및 성인 Copd. \\ N \\ Nalthough 때로는 불편 함, 마스크는 운동을 할 때도 안전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n \\n \\n \\n \\n \\n \\n

너무 이른: 2021 정화 연기 음이온 무연 재떨이

다음 것: 건강을 보호하십시오